다이소 USB C 타입 젠더,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 등 없는게 없네요
쉽게 구할 수 있는 전자기기 관련 제품들
▶ 제가 지내는 지역(동네)는 다른 곳에 비해 그 규모는 작지만 인구밀도가 높은 편이라 이것저것 있을 건 다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인 롯데리아, 그리고 올리브영, 그리고 다이소까지 있죠. 근 몇년 간 스마트폰과 PC관련 제품들이 많은 발전을 하면서 다이소에 진열된 물품들 또한 조금씩 변화가 있었습니다. 최근에 방문하면서 구경했던 것들을 몇가지 언급해보겠습니다.
1. PC 관련 제품
▶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 등은 가까운 과거에서도 판매했었고, 저렴한 소형 스피커도 구할 수 있었죠. 지금은 기가비트 인터넷을 지원하는 랜선(랜케이블), UBS C 젠더, 허브, SD카드용 USB 어댑터, 그리고 모니터의 DVI to HDMI 젠더, 키보드와 마우스용 장패드, 청소용 끈적이 젤리 등 컴퓨터에 필요한 정말 많은 것들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2. 스마트폰 관련 제품
▶ 기존 마이크로 5핀을 USB C 타입으로 바꿔주는 젠더와 AUX 케이블, 그리고 각종 충전 및 데이터 케이블, 조금 두꺼운 재질로 손실을 줄이고 전송률을 보장하는 케이블, 아이폰 젠더 및, 스마트폰 마이크 관련 제품, 셀카봉과 카메라 삼각대 등 수십가지의 물건들을 보고 있으면 발을 쉽게 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곤 하죠. 한번씩 갈때마다 진열대를 한참동안 살펴보곤 합니다.
▶ 특히나 장패드(마우스패드) 같은 경우 오버워치와 배틀그라운드, 레인보우 식스 시즈 등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입장에서 꽤 중요한 아이템이 될 수도 있습니다. 키보드 소음 뿐만 아니라 마우스 감도와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꼭 필요로 하는 게이머들이 많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용산 등의 컴퓨터 쇼핑몰에서 택배로 주문을 하거나, 근처 전자랜드 등에서 조금 비싸게 구입을 했을텐데, 지금은 다이소에서 몇천원에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생활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