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무료로 하는 법, 공짜로 하고 싶지

■ 게임/- 오버워치|2019. 3. 12. 15:23

   오버워치 저렴하게 구입하기


▶ 최근에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가격이 50%로 내려갔습니다. 따라서 기존에는 45,000원이었는데 현재는 22,500원입니다. 여기에 여러 할인이나 해외 게임 사이트 등에서 주는 쿠폰 등을 잘 이용하면 1만원대에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되면 이전가격의 30% 정도에 구입할 수도 있는 셈이죠.



만약 현금결제라 어려운 경우, 윗 사진의 결제 수단을 잘 보시면 도서 문화상품권, 배틀코인 등으로도 오버워치를 살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문상 혹은 기프트 카드(깁카) 등을 현금처럼 사용하기도 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더욱 잘 알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만약 조금 더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먼저 문상을 1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하신 후, 배틀코인을 충전하여 배틀코인으로 게임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을 10%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하면, 5만원 짜리를 45,000원에 사는 셈이므로 생각보다 많은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무료, 공짜로 하는 법


▶ 예전에 어떤 학생이 여러개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봤는데, 어떻게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냐고 물었더니 '친구들이 오버워치 할인 기간에 많이 구입하는데, 얼마 가지 않아 대부분 게임을 접거나 잘 하지 않는다, 하지 않는 계정들을 그냥 주는 친구들이 많다' 라고 하더군요.


만약 이런 친구들이 있다면 말을 잘 해서 빌려서(?) 쓸 수도 있겠지만, 계정공유 및 대리 행위는 블리자드에서 제제를 가하는 사안이므로 신중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물론 문제를 일으키지만 않는다면 큰 상관이 없을 수도 있죠.



만약 계정을 구입할 여유도 없고, 집에 게임이 잘 돌아가는 컴퓨터도 없다면 그냥 PC방을 가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습니다. 20만원 정도의 여유가 있다면 i5, DDR3 8GB, GTX760, GTX960 정도의 스펙을 지닌 중고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들 외에, 실질적으로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봐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