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카트라이더 이볼브 다운 링크

■ 게임/- 기타|2019. 4. 6. 19:04

싱글카트라이더 이볼브 2017 다운로드

출시한 지는 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최근에 인기도가 떡상(급상승)한 게임인 카트라이더, 특히나 막자모드 및 여러 프로게이머, 스트리머와 유튜버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직접 하지는 않아도 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동영상 하이라이트만 시청해도 정말 꿀잼이죠. 오늘은 싱글카트라이더 이볼브 다운 링크 주소를 소개하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알려드린 주소를 클릭하시면 윗 화면과 같이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이름이 영어로 된 파일을 받아주세요. 용량이 1.7GB로 꽤 크기 때문에 미리 하드디스크 혹은 SSD 용량을 확보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시고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시면 위와 같이 한자(중국어)로 된 아이콘이 있는 걸을 볼 수 있습니다. 딱 봐도 카트라이더죠. 이 파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뭔가를 진행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순서는 숫자로 표기했습니다.

 

먼저 PPServer 이라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오른쪽 창이 나타납니다. 100이라고 입력되있는데, 이 상태에서 3번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4번을 클릭하시면 로딩과정이 진행되며 아래와 같이 게임이 시작됩니다. 컴퓨터 사양, 스펙에 따라 로딩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언어가 한자(중국어)로 되어 있다는 점이 아쉽기도 하지만, 사실 그림체만 보고도 대부분 알 수 있고 게임 진행 또한 어렵지 않으므로 딱히 문제가 되지는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영어였으면 조금이라도 괜찮았겠지만 일단은 이렇게 게임을 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중요하죠.

 

이 페이지에서 업로드한 것은 골드 파라곤이 있는 버전입니다. 싱글 카트라이더 게임에 접속하셔서 여러 차량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카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도 좋지만 이렇게 혼자서 하는 것도 정말 재밌죠.

 

 

먼저 싱글카트라이더 이볼브 다운로드 링크 페이지를 통해 압축파일이 제대로 받아지는지부터 확인하시고, 위에서 알려드린 과정을 천천히 따라하시면 대부분 성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언어가 한자로 되어 있다고해서 당황하지는 마시고 차근차근 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실행이 잘 되지 않는 경우 다시 한번 해보시고, 해결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