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제니 걸그룹 동영상 관련 찌라시 유포 관련

■ 일상|2019. 4. 7. 14:59

정준형 걸그룹 찌라시 허위사실 유포 관련


▶ 승리, 버닝썬 등과 관련하여 여러 아이돌 및 배우 등의 여자 연예인들이 곤혹(?)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동영상 키워드와 관련된 검색어들 때문에 더욱 그런 상황이죠. 결국 밝혀진 바에 따르면 모두 허위사실이라는데, 이와 관련한 것들을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각종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면 지효 동영상, 제니, 구속, 단톡방, 카톡방 등 수많은 연관 단어들이 나열됩니다. 특히나 특정 여자 연예인, 가수들의 이름이 완전히 나온 경우가 있는데,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것만을 보고 무슨 일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할 수도 있죠. 꽤 위험한 부분들입니다.



검색되는 연예 뉴스를 살펴보면 정준영 동영상 제니 지효 등의 인물들이 언급된 것은 근거 없는 루머로서, 이런 찌라시들은 그만 만들고 유포하길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들뿐만 아니라 정유미, 이청하, 문재원, 최여진 등 생각치도 못했던 여성들이 3월 중순부터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런 것들은 과연 누가 만들고 퍼뜨리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조금 다른 이야기지만, 인기가 많고 예쁜 여자 가수, 배우 등의 연예인들에 대해 필요 이상의 질투심, 열등감을 표출하는 집단들이 있죠. 인터넷에서 파생된 재밌는 용어를 사용하면 '쿵쾅거리는 집단'이 있는데,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고 미모가 뛰어난 가수들을 병적으로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3주 전만 하더라도 버닝썬, 승리 사건과 관련하여 정준영 제니 동영상 등의 허위사실, 루머들이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을 '비상 걸렸다' 라고 표현하는 것을 보면 당사자들에게는 정말 엄청난 영향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찌라시들을 과연 누가 만들고 왜 퍼뜨리는지는 모르겠으나, 혹시나 누군가가 괜한 악의 혹은 열등감을 품고 이러는 것은 아닌지, 그런 행위로 인해 무고한 사람들이 피해를 볼 수 있고 그 고통은 견디기 힘들 수도 있다는 점을 생각하지는 않는 것인지 정말 알 수가 없습니다.



해당 인물들의 소속사 측에서는 이런 의혹들에 대해 불쾌함을 표현했고 강경대응에 나선다고 했으니, 혹시나 최근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하여 잘못된 행동을 한 적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확인하시고 삭제를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