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APK 파일 실행 방법

PC에서 APK 실행 하는 방법


▶ 최신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추천 목록을 보면 정말 많은 것들이 있고 RPG 뿐만 아니라 슈팅, 전략 시뮬레이션, 레이싱 및 퍼즐, 아케이드 등 수많은 종류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에는 명작들도 많죠. 본인 또한 예전부터 스마트폰 게임을 매우 즐겁게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공감하는 바입니다.



아직 좋은 핸드폰이 없거나 아예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윈도우에서 APK 파일 실행 방법 등을 통한 모바일 게임이 가능한데, 수년 전과는 다르게 여러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들을 쉽게 구할 수 있고 성능 및 안정성 또한 상당히 뛰어납니다. 이로 인해 간단한 자동사냥, 생산 매크로 등도 가능하죠.


저는 보통 블루스택 또는 녹스 정도를 많이 사용해봤고, 미뮤 또한 사용해 봤었습니다. 예전에 인터넷 카페 등을 보면 녹스 멀티 앱플레이어로 4개 혹은 8개씩 하는 사람들도 있었죠. 아마 돈 되는 스마트 폰 게임, 개인 거래 가능한 모바일 게임 등은 이렇게 다수의 계정으로 오토를 돌리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여러 무료 안드로이트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에서 APK 파일 실행을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목록을 살펴보면 스마트 폰 무료 게임 순위에 여러 인기작품들이 있는데, 이들 또한 대부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