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국민옵션 설정

배틀그라운드 국민옵션, 적 잘보이는 설정


다른 게임들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요구 스펙으로,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들도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것이 바로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물론 지금은 평균적인 컴퓨터 사양이 과거보다 조금 상향됐기 때문에 어느정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게이머들도 있죠. 현재 배그 최소사양 그래픽카드 라고 알려진 GTX760 혹은 GTX960, GTX1050 또한 사실 어느정도 원활하게 하려연 그래픽 옵션 설정이 필수적입니다.



누구나 배그 풀옵 컴퓨터 견적에 맞는 PC를 구입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현실이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화면 품질을 어느정도 조절해서 게임을 즐기는데, 보편적으로 알려진 것을 배그 국민옵션 설정 이라고 합니다. 몇가지 옵션을 제외한 절반 이상은 매우낮음(매낮)으로 설정하는 것으로, 많은 유저들이 하고 있습니다.



바로 고급 설정에서 위와 같이 맞추는 것으로, 안티 앨리어싱, 텍스처, 시야거리 이렇게 3부분을 울트라로 설정하고 나머지는 매우 낮음으로 하는 것을 배틀그라운드 국민옵션 설정 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GTX970, GTX1060, RX570 정도의 그래픽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 설정으로 보통 80 ~ 100fps 정도를 유지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원활하게 즐길 수 있죠.



최소사양이 아닌, 보통 배그 가성비 중옵 견적은 대략 70만원에서 80만원 정도를 형성하고 있고, 100만원 정도를 지불할 수 있다면 울트라 그래픽으로 할 수 있는 새제품 PC 본체를 장만할 수 있습니다. 만약 돈이 부족해서 20만원 혹은 30만원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면 중고부품을 이용하여 배그 가성비 견적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