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 사용처

■ 생활의 팁|2019. 6. 11. 19:45

KT통신사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 제휴업체


최소 수년에서 10년 이상 LG 유플러스 혹은 SK텔레콤(구 하나로통신) 등의 휴대폰,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포인트, 마일리지 등을 사용해본 적이 없거나 존재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고 합니다. 적게는 1년에 몇만원에서 많게는 10만원 이상도 제공하는데, 알뜰하게 잘 쓰면 기분 또한 좋아지곤 하죠. 각종 마트 뿐만 아니라 영화 예매 등도 가능한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 KT 멤버쉽 포인트 쓰는 방법

- 결제 시 스마트폰 앱(어플) 바코드 보여주기

- KT 어플리케이션으로 쇼핑 및 결제

- 멤버십 카드 사용


2. 제휴업체


먼저 VIP 이상의 경우 영화 공짜(무료) 관람이 가능합니다. 1인은 완전 무료에 2인 또한 어느정도 할인이 됩니다. VVIP는 당연히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및 롯데시네마 또한 마찬가지이고, 저 또한 이것을 이용해서 어벤져스, 엑스맨 등을 봤습니다. 한달에 한번 가능하고 1년에 횟수 제한이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각종 레스토랑 및 패스트푸트점 또한 가능합니다. 아웃백은 일정 비율 할인, 버거킹은 인기버거를 무려 50%나 할인해 줍니다. 도미노피자는 VIP의 경우 최소 20% 할인이 가능한데, 할인이 많이 적용되는 기간에는 40% 까지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3 ~ 4만원 대의 피자를 1 ~ 2만원 정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빕스, 피자헛 등도 가능합니다.



동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등의 베이커리 또한 일정 비율로 KT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2만원 정도의 빵을 구입한다면 3 ~ 4천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죠.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잘 사용하면 꽤나 쏠쏠하게 쓸 수 있습니다.




GS25 및 미아트24, GS수퍼마켓 등에서도 케이티 멤버십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 10% 할인이 가능하고, 어플리케이션에서 관련 내용을 잘 확인해 보시면 특정 도시락 메뉴 또한 무려 1천원 정도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계산을 하실 때 핸드폰을 켜서 앱에 나타나는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지마켓 및 시프티쇼, 현대몰 등에서 배송비(택배비) 및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KT앱에서 G마켓 쿠폰을 신청하시면 지마켓으로 제공되는데, 쇼핑 후 결제 시 이를 적용하시면 됩니다. 기간이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서울랜드, 워터피아 등 각종 놀이공원 등의 자유이용권을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VVIP의 경우 서울랜드는 2인 무료 입니다. 최소 30%에서 40% 정도 할인을 해주는데, 이는 꽤 큰 금액이므로 잘 사용하시면 생각보다 많은 금액을 아낄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로 통신요금 결제 또한 가능한데, LTE 데이터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레 TV VOD, 모바일 TV 또한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정말 많은 매장에서  많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 한번씩 꼭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통신사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 및 사용처, 요금결제 방법 등에 대해 설명드렸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