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분위기 좋은노래 연속듣기

■ 일상|2019. 8. 23. 23:50

7080 노래무료모음 연속듣기



아이돌 가수들이 부르는 지금 시대의 노래와는 다르게, 70년대 및 80년대, 그리고 90년대 가수들이 부른 노래들은 특유의 분위기를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성 또한 뛰어난 작품들이 정말 많습니다. 시간은 어느덧 수십년이 지났지만 지금도 주옥같은 그때의 노래들을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현재 50세 혹은 60세, 그리고 그 이상의 연배를 지니신 어르신분들은 이런 7080 분위기 좋은노래 연속듣기를 많으 찾으시곤 합니다. 특히나 봄과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를 자주 검색하시곤 합니다. 동네에 하나씩 있는 7080 노래 클럽을 지나다보면 들리기도 하죠.



90년대에 청년시기를 보냈던 분들은 지금쯤 40대 언저리에 있을텐데, 그들 또한 과거 가수들을 잊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어렸을 적, 젊었을 적 들었던 것들은 평생동안 잊지 못하곤 합니다. 아직 그렇게 나이를 많이 먹지 않은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요즘 시대의 젊은층들 사이에서는 그런 문화가 많이 없지만, 50세 혹은 60대 성인들은 지금도 통기타 혹은 색소폰 등을 연주하는 것을 많이 즐기는데, 기회가 있을때 이런 자리에 한번 참여를 해본다면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런 문화가 맞지 않는 사람의 경우 재미가 없을 수도 있겠죠.



7080 봄 또는 가을에 들으면 좋은 노래 연속듣기 목록을 두개 정도 가져와봤습니다. 윗 화면을 클릭하시거나 누르시면 노래가 순차적으로 재생됩니다. 일할 때나 버스 혹은 기차를 타고 여행을 가면서 듣고 싶으신 분들, 집에 앉아 쉬면서 감상에 젖고 싶으신 분들 등등 많은 분들께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