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대전쟁 버그판 최신버전 APK 다운로드 링크 사이트

■ 게임/- 기타|2019. 8. 25. 15:19

냥코대전쟁 버그판 최신버전 APK 다운로드


10대 혹은 20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우리나라가 아닌 일본의 PONOS 라는 곳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입니다. 영문판의 이름은 'The Battle Cats' 이고, 우리가 알고 있는 냥코대전쟁은 일본어를 그대로 번역한 제목입니다. 영어 제목을 우리나라 말로 바꾸면 전투 고양이 입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캐릭터를 뽑는 것부터가 재밌는 요소 중 하나로, 운빨이 필요하긴 하지만 아래와 같이 울트라 슈퍼레어가 나오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1회 뽑기는 티켓 1개, 10회에 1회가 더해진 것은 통조림 1,500개 입니다. 또한 어느정도의 현금결제를 통해 뽑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기본적인 진행방식은 먼저 유닛을 만들어서 우리팀(아군) 기지를 방어하고 상대방(적)의 기지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과거에 팔라독, 크리스탈 워 등의 모바일 디펜스 게임을 해보셨다면 냥코대전쟁 또한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전쟁시대와도 비슷한 부분이 많으므로 한번만 해보면 금방 할 수 있습니다.



냥코대전쟁 또한 다은 모바일 게임처럼 컴퓨터로 게임하기가 가능합니다. 먼저 국내 및 해외사이트를 통해 버그판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녹스, 미뮤, 블루스택 등의 PC 앱 플레이어로 게임을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모든 과정이 제대로 진행되면 구글 플레이 로그인을 하셔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냥코대전쟁 버그판 8 APK 최신버전은 위와 같이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OS, 리눅스 등의 운영체제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은 스마트폰 혹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냥코대전쟁 PC버전하는법이 어렵진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면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게임에 접속하셔서 운좋게 레어 뽑기에 성공하시면 아래와 같이 울트라 슈퍼레어 캐릭터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순위표 혹은 등급표를 확인하셔서 이 캐릭터의 능력치를 한번 확인해 보시고, 본인의 플레이에 맞는지 등을 잘 생각해보시면 게임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냥코대전쟁 일본판 버그판 APK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본어를 모르는 분들은 언어의 장벽에서 막힐 수 있지만, 일본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문화를 좋아하는 분들은 일본어를 혼자서 공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독학만으로 꽤 높은 수준의 일본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4년에 정식발매가 되었고, 생각보다 오랜 기간 서비스를 해왔었습니다. 출시한지 며칠만에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 4위를 달성했었고, 얼마안가 1위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2018년, 2019년에도 괜찮은 인지도를 지니고 있는 냥코대전쟁, PC버전 버그판 다운로드를 통해 2020년에도 즐겁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