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골 빈집은행 매물 확인
전국시골 빈집은행 매물 확인
국도에서 드라이브를 하거나 시골길을 걷다보면 시골집, 촌집 매매 또는 년세, 전세 등의 임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산 속, 바닷가 근처의 시골 동네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잘 찾아보면 시골집, 촌집을 무료로 드립니다 라고 홍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국의 시골 빈집, 전원주택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경기도 지역에 있는 시골 전원주택, 시골집 매매, 임대 관련 부동산 정보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경기 고양시, 용인, 포천, 일산 등의 지역에서 여러 집을 팔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도심지에 위치한 전원주택은 비싼 것들이 많긴 합니다.
다음은 강원도 지역입니다. 강원 원주 귀래면, 홍천의 시내권 임야, 횡성군 서원면 금대리에 있는 부동산, 춘천시 가정리에 있는 전원주택 및 대지(땅), 홍천에 있는 토지가 올라와 있는 것이 보입니다. 토지의 경우는 아마 집을 지을 수 있을 겁니다.
다음은 충청북도, 충북 지역의 시골집, 촌집 매물 목록입니다. 충북 괴산군 소수면, 음성군 소이면, 충주시 노은면 및 용관동, 음성군 원남면 등의 지역에서 대지 및 집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충북 지역에는 시골집 매물이 많이 올라옵니다.
다음은 충남 지역입니다. 충청남도 태안읍 도내리 바닷가 근처의 펜션, 서천의 전원주택 그리고 충남 부여에 땅과 집 매매 관련 게시물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충남은 천안 및 아산 등 여러 지역이 있고, 여러 곳에서 촌집, 폐가 매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엔 전북지역입니다. 전북의 순창, 고창, 정읍, 군산 등에는 시골 동네의 집이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다른 지방도시들과 같이 인구가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죠. 전라북도 순창군, 군산시 나포면, 정읍 태인 등에 농가주택 매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라남도 고흥 및 곡성군, 영암군, 해남군에도 전원주택, 시골집 매매, 임대 매물이 많습니다. 곡성군 석곡면에 올라온 농가주택은 급매로 올라왔고, 가격은 3,500만원입니다. 이렇게 여러 시골지역에서는 싼 시골집, 촌집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 또한 전남, 전북과 마찬가지로 촌집, 폐가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김천, 상주시, 봉화군, 공성면, 청송군 파천면에 여러 주택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런 곳에 있는 단독주택, 전원주택은 도심지보다 가격이 많이 저렴한 편입니다.
이번엔 경상남도 입니다. 경남 합천, 산청군, 청도면 등에 전원주택 및 대지(땅) 등이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만약 집을 지을 수 있는 땅을 1천만원에서 2천만원 정도로 구할 수 있을 경우, 20평 정도의 조립식 주택을 짓는다고 해도 1억원 미만의 지출로 내 집을 장만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건축기술이 좋아서 공사기간도 짧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도 지역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제주도에서 구할 수 있는 부동산 매물은 소형별장, 그리고 비양도가 보이는 집과 땅, 애월읍 단독 주택, 바다전망 아파트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1억원대 미만 부터 시작해서 2억, 3억원이 넘는 것도 있습니다. 물론 잘 찾으면 5천만원대의 시골집도 알아볼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전국 시골 빈집은행 정보를 확인해 봤습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지역에서는 시골집 임대, 월세, 년세 등의 정보를 알 수 있고, 본인의 형편에 따라 2천만원, 3천만원대부터 시작해서 1억원대 이하 또는 그 이상의 집을 찾아보면 분명히 좋은 집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투자한 시간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