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 일상|2020. 9. 18. 00:54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때

서로 연애를 하고 있거나 썸을 타고 있을 경우, 상대방이 나를 안아주고 싶을 때가 언제일까 하고 생각하곤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뿐만 아니라, 남자가 안고 싶은 여자는 어떤 여자인가에 대해서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가 언제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둘이서 걸어가고 있거나 무언가 웃긴 상황이 있을 때, 웃으면서 살포시 남자에게 팔짱을 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가 안고 싶은 여자는 이렇게 은근히 밀착하는 행동을 하는 여성입니다. 만약 서로 썸을 타고 있다거나 좋은 감정이 싹트고 있는 단계일 경우, 아마 남자쪽에서 엄청 좋아할 것입니다. 매우 효과적인 행동입니다.


2.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 그 두번째는 바로 귓속말을 할 때입니다. 둘이서 벤치나 영화관 등에 앉아있을 때, 조용히 귓속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이야기는 아니지만 너만 알고 있으라는 뉘앙스로 귓속말을 해주면, 남자쪽에서 엄청난 호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마 연인사이라면 귀여워서 꼭 안아줄 것입니다.


3. 같이 식사를 할 때, 밥위에 반찬을 한번 올려줘 보시길 바랍니다. 남자가 여자를 안고 싶을 때는 모성애를 보여줄 때 입니다. 엄마가 아이의 밥 위에 반찬을 얹어주는 것처럼, 자신을 챙겨준다는 느낌이 들 경우 여자에게 상당한 호감을 갖게 됩니다.



4. '여자를 안아주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방법, 네번째는 바로 빤히 바라보면서 씩 웃는 것입니다. 아무 이유없이, 그리고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3초 정도 눈을 마주치고 빤히 보면서 씨익 웃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의 반응이 좋을 것입니다.


5. 여성의 귀여움과 약한 모습은 엄청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겨울에 써먹기 좋은 방법이 있는데, 바람이 많이 불고 추운 날 남자 뒤로 숨는 것입니다. 춥다고 말하면서 남자의 등뒤로 숨을 때, 아마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를 안아주고 싶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본인이 애교가 조금 있는 편이라면, 이런 방법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남자가 안고 싶은 여자는 어떤 행동을 하는 여성인지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남녀가 썸을 타고 연애를 할 때는 남자가 여자를 갖고싶다 할 때가 언제인지, 그리고 여자에게 관심 있을 때는 언제인지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여성의 애교, 귀여움, 약한 모습 등을 싫어하는 남자들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 것이 확실하다면 어느정도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