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100프로 하는 행동

■ 생활의 팁|2020. 11. 5. 01:53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들

직장동료, 학교친구,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이성친구 등, 남자를 알게되는 경로는 다양합니다. 어느정도 알고 지내다보면 상대에게 호감을 갖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가 많이 좋아하면 과연 어떤 행동을 할까요. 오늘은 남자가 관심있을 때, 나를 짝사랑할 때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들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주변사람에게 자꾸 묻는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100프로 하는 행동 중 하나는, 나에대한 무언가를 지인들에게 자꾸 물어보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애인, 남자친구의 유무입니다. '걔는 남자친구 없대? 학교는 어디다녀? 너 그애랑 친해?' 등과 같은 질문을 하곤 합니다. 크게 중요하진 않지만, 이것저것 궁금해 한다는 것은 남자가 호감있다는 증거입니다.


2. 이상하게 자꾸 마주친다

학교나 직장에서 그 사람을 알게된 후,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주 마주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겪어보셨을 겁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다는 신호 중 하나는, 바로 자주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정말 우연일 수도 있지만, 당신을 한번이라도 더 보기 위해 일부러 나타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 소름이 끼칠 수도 있지만,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 있을 때 하는 행동 중 하나입니다.


3. 나에게 연락을 한다

주변에 직장동료 혹은 학교에서 만나는 남자사람 친구가 있다면, 그들이 장난식으로 하는 대화를 잘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는 관심이 없는 여자에게 절대 연락을 하지 않는다.' 라는 말을 할 겁니다. 이 말이 단순하게 장난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거의 절대적인 사실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를 확인하려면, 나에게 먼저 연락을 하는지의 여부가 매우 중요합니다. 남자는 관심없는 여자에게 절대로 연락을 먼저 하지 않는다는 점, 꼭 기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4. 잦은 실수를 한다

호감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행동, 네번째는 바로 잦은 실수 입니다. 호감과 관심이 있는 누군가가 내 앞에 있으면 심적인 변화가 생기게 되고, 이로 인해 평소보다 실수를 많이하게 됩니다. 직장 동료가 내 앞에서 자꾸 무언가를 떨어뜨리고 평소보다 말을 빠르게 하는 경우, 그리고 안절부절 못해보일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5. 나를 몰래 챙겨준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하는 행동, 다섯번째는 바로 나를 몰래 챙겨주는 것입니다. 남자는 관심있는 여자를 챙겨주고 싶어하는데, 관심이 전혀 없을 경우 아예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대놓고 챙겨주기 보다는, 남들이 없을 때 선물을 준다거나, 사소한 무언가를 챙겨주곤 합니다. 생각치도 못했던 생일선물 혹은 기념품을 받았다거나, 내가 난감한 상황에서 그 남자가 챙겨줬다면, 좋아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면 100프로 하는 행동들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남자가 집착하는 여자, 관심있어하는 여자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심있을 때 하는 행동들은 비슷한 것들이 많습니다. 남자들은 본인의 감정이 행동으로 드러나는 경우가 많으므로, 한번 캐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