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싼 강원도 영월 시골집 매매

■ 생활의 팁|2021. 1. 20. 19:13

가격 싼 강원도 영월 시골집 매매

시간이 지날수록 서울, 수도권으로 사람이 몰린다고 하지만, 여유로운 삶을 찾는 사람들은 강원도, 충남, 충북 지역에 있는 저렴한 촌집을 찾아갑니다.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의 건물에서 거주하는 것도 좋지만, 단독주택 혹은 전원주택 또한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영월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에는 폐가 뿐만 아니라 대지 또한 있습니다. 위와 같이 임야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시골집과 넓을 땅을 구할 계획이라면, 이런 산이나 밭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상권 주택을 싸게 살 수도 있으므로, 1천만원에서 2천만원 정도의 저렴한 집을 구하는 분들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강원도 지역 주택을 알아보는 분들은 태안, 김제, 영덕, 괴산 강원도 시골집 매매, 농가주택 매매, 시골집닷컴 등 또한 검색해볼 것입니다. 일단 영월읍에 있는 1만평의 땅은 3천만원에서 4천만원 사이에 올라와 있습니다. 꽤 넓은 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월면 주천면 신일리에 있는 집은 1억원 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강릉, 충남, 고흥 귀농귀촌 부동산 정보를 훑어보면 이런 단독주택, 빌라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매가 빨리 이뤄지는 집들은 한달에서 두달 사이에 팔리기도 하고, 그렇지 않으면 6개월에서 1년의 기간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가격을 조금 내리면 집을 보러 오는 사람도 많아지고, 매매가 빠르게 이뤄질 수 있습니다.



영월군 북면에 있는 전원주택은 약 1억 5천만원 입니다. 만약 여윳돈이 5천만원 정도 있다면, 주택담보대출 등을 이용하여 이런 집을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면 집주인에게 조금 깎아달라고 해도 좋습니다. 가격 싼 강원도 영월 시골집 매매 뿐만 아니라 제주도, 양평, 전남, 충남, 경북 싼 시골집 매매, 월세 및 전세 등을 찾다보면 이렇게 1억원 근처에 등록된 집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땅만 구입해서 집을 지을 경우, 시골집 25평 짓기 비용, 절차를 알아보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조립식으로 집을 지을 수 있기 때문에, 30평 혹은 50평 정도의 대지만 있다면 5천만원 정도로 새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10평대, 20평대 작은집 짓기 등을 확인해 보면 이런 것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땅과 집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경주 교차로 부동산 또는 시골집닷컴 또한 알아보시고, 시골밭에 허가없이 집 짓기 절차, 저렴한 촌집 건축 및 리모델링 비용, 그리고 오지마을이나 산속, 어촌, 제주도 빈집 무료거주 가능한 곳 또한 천천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