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골 빈집 농가주택 매매 정보

■ 생활의 팁|2021. 1. 27. 18:52

전국 농가주택 부동산 정보

먼 훗날, 나만의 주택을 지어놓고 여유롭게 사는 것은 누구나 바라는 바가 아닐까 합니다. 급매물과 반값매매에 올라오는 지상권 주택을 구입하여 리모델링을 하는 사람도 있고, 금전적인 여유가 있을 경우 1억원에서 2억원대의 전원주택을 새로 짓기도 합니다. 예전엔 주로 철근콘크리트로 집을 지었지만, 지금은 조립식 목조주택, 패시브 하우스 등을 짓기도 합니다. 오늘은 전국 시골 빈집 정보를 보겠습니다.

 

경기도 빈집, 주택

먼저 수도권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주택을 보겠습니다. 경기도는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양주시, 여주시, 오산시, 용인시, 의왕시, 의정부시, 이천시, 파주시, 평택시, 포천시, 하남시, 화성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주시 도척면에 있는 집은 보증금 3천만원, 월세 20만원 입니다. 그리고 여주시 강천면 농가주택은 500/25 만원에 등록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강원도 시골집 임대, 전세

다음은 강원지역입니다. 강원도는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동해시, 태백시, 속초시, 삼척시, 홍천군, 횡성군, 영월군, 평창군, 정선군, 철원군, 화천군, 양구군, 인제군, 고성군, 양양군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홍천군에 있는 시골집은 월세 30만원에 등록되어 있고, 전세 4천만원에 올라온 홍천군 농가주택도 있습니다. 아마 강원도, 경남 시골집매매 농가주택매매 시골집닷컴을 찾는 누리꾼들이 많을 것입니다.

 

 

충북 시골집

충청북도에도 많은 촌집, 폐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귀농인의 집을 임대할 수 있습니다. 충북은 제천시, 충주시, 청주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농인의 집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시골 산속 오지집, 충북 및 경북 빈집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중장년, 노년층 분들은 부동산에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충남 시골집 매매

이번엔 충청남도 지역입니다. 이곳은 계룡시, 당진시, 서산시, 아산시, 천안시, 보령시, 논산시, 공주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안시 병천면에 있는 집은 보증금 1천만원, 월세 40만원에 살 수 있습니다. 논산시 연무읍에 있는 단독주택은 6천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집이 튼튼하고 생각보다 깔끔하게 보입니다.

 

 

전북 촌집 매매

전라북도 안에는 군산시, 김제시, 남원시, 익산시, 전주시, 정읍시 등이 있습니다. 순창군 쌍치면에 있는 집은 1억 2천만원에 등록되어 있고, 깨끗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전북 임실군 관촌면에 있는 촌집은 약 3천만원에 등록되어 있네요. 서울 빈집 매매 정보도 좋지만, 지방도시에 있는 주택들을 알아보는 것도 권장합니다.

 

전남 시골집

전라남도는 광양시, 나주시, 목포시, 순천시, 여수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흥군 남양면이 있는 오래된 촌집은 3천만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성군 조성면에 있는 집은 3천 500만원에 살 수 있습니다. 집이 마치 한옥처럼 보입니다.

 

전남 지역에 있는 저렴한 시골집을 더 찾아봤습니다. 용전리에 있다는 시골집은 900만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지가 약 70평으로, 4인 가족이 거주하기 좋아 보입니다. 시골집 리모델링 지원금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경북 촌집

이번엔 경상북도 지역입니다. 자연인 혹은 귀농, 귀촌인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 아닐까 합니다. 경산시, 문경시, 안동시, 경주시, 영주시, 영천시, 포항시, 상주시, 김천시, 구미시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경북 김천 혁신도시 10분거리에 위치한 집은 약 1억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의성군 옥산면에 있는 오래된 촌집은 5천만원에 올라와 있습니다. 이 시골집은 마당도 넓고 주변 환경도 시원해 보입니다.

 

경남 시골집 매매

경상남도는 거제시, 사천지, 진주시, 창원시, 양산시, 통영시, 밀양시, 김해시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방으로 가고자 하는 분들은 충남, 경남, 어촌 폐가, 바닷가 촌집, 농가주택 매매를 알아볼 것이라 생각합니다. 고성 당항포에 있는 촌집은 4,500만원에 올라와 있고, 합천군 적중면에 있는 집도 같은 가격에 올라와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터넷 부동산 정보를 확인해보면 장흥, 강진 귀농 귀촌 부동산 또는 서울 빈집 매매와 관련한 많은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주로 강원도 시골 빈집 무상임대, 충북, 대전, 부산, 제주도 오지마을 빈집매매와 연관된 것을 찾아볼 것으로 생각합니다. 내가 살고자 하는 지역에 있는 많은 주택을 둘러보시고, 본인에게 적합한 집을 구입할 수 있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