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좋아 하는 여자 분위기, 스타일

■ 일상|2021. 4. 1. 17:59

남자가 좋아 하는 여자 분위기, 스타일

여자인 내가 먼저 연락을 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호감이 있는 이성에게 다가가는 것은 쉬울수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 얼굴, 외모 등은 주관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어떻다 라고 객관적으로 답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오늘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성격 및 스타일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경험자 A씨) 아무래도 남자들은 목소리가 나긋나긋한 여자를 좋아하는 면이 있습니다. 목소리는 상당히 중요한데, 언성이 높고 시끄러운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는 거의 없겠죠. 일단 차분하게 말을 하고, 대화에서 여유가 느껴지는 여성을 좋아합니다. 나긋나긋하고 여유있게 이야기하는 여자는 상당한 매력이 느껴지곤 합니다.

 

(직장인 C씨) 남자가 한번 빠지면 못 헤어 나오는 여자는 일단 차분한 분위기를 지닌 여자,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의 여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여자도 있습니다. 고급스럽다고 해서 꼭 비싼 명품백, 비싼 옷을 입어야 한다는 건 아닙니다. 멀리서 봤을때 차분하고 교양있는 분위기를 지닌 사람들은 남자들의 관심을 끌기 마련입니다.

 

(대학생 D씨) 제 주변을 보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성격 및 스타일이 대충 나오는 것 같아요. 일단 피부가 좋고, 너무 화려하게 예쁜 것 보다는 부담스럽지는 않을 정도로 예쁜 얼굴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당연한 것이지만 착해보이는 인상, 리액션을 어느정도 잘 해주고 웃어주는 스타일이 인기가 많아요.

 

 

(아르바이트생 E씨) 저도 이 주제로 남사친이랑 얘기한적 있어요. '인스타 여신 느낌이 나는 여자랑 적당한 미모와 좋은 분위기를 가진 여자가 있으면 어느쪽을 선택할래' 라고 물었더니, 대부분의 남사친들은 후자를 선택하더라구요. 남자들은 단순해서 무조건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현실적으로는 그렇지 않나봐요.

 

(대학생 H씨) 저는 남녀 성비가 8:2인 남초 학과를 다니고 있는데, 남자들이 생각하는 예쁜 여자랑 여자들이 생각하는 예쁜여자의 기준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여자들의 경우 이목구비가 뚜렷한 여성을 좋아하기 마련인데,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화장 잘 안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가진 여자를 좋아하더라구요. 실제로 우리 과에서 남자들에게 인기 많은 여학생이 그런 스타일이었습니다.

 

(회사원 D씨) 남자들이 무조건 예쁜 여자만 좋아하는 건 아니라는데 공감합니다. 저도 남동생이 있고 남사친이 많은 편인데, 남자들이 생각하는 예쁜 여자의 기준이 여자들과는 조금 다릅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이쁜 여자, 분위기가 차분한 여자를 많이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누리꾼 A씨) 예전에 아르바이트하던 곳이 남자만 있는 곳이었어요. 저는 그중에 홍일점이었는데, 남자들이 하는 이야기를 들어보면 사실과 조금 달랐어요. 남자들이 호감을 보이는 여자는 분위기가 좋은 여자였습니다. 무조건 얼굴이 이쁘고 몸매가 좋은 여자를 선호하는 것 아니더라구요.

 

(30대 C씨) 저는 나이가 조금 있는 편인데, 일단 제 주변 30대 이상 회사원들이 하는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아주 예쁜 여자는 당연히 인기가 많은 것이니 제외하고, 첫번째는 몸매가 어느정도 날씬하고 좋은 여자, 두번째는 여성적인 매력, 여성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여자, 세번째는 말투와 목소리가 나긋나긋하고 차분하며 약간의 애교가 있는 여자 였습니다. 화장을 잘하고 아주 예쁘게 꾸미는 것 보다는 목소리와 분위기가 좋은 여자가 인기가 많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