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RGB 케이블 구입

■ 사용기|2019. 2. 2. 17:31

다이소 RGB 케이블 구입


▶ 예전에는 많이 사용했으나 현재는 상대적으로 보기 힘든 D-SUB 케이블은 RGB 케이블이라고도 불리는데 디지털신호인 DVI완느 다르게 아날로그 방식입니다. 또한HDMI, DP(디스플레이 포트) 등 지금은 더 다양한 규격의 단자들이 있고 144Hz 혹은240Hz 이상의 주사율을 지닌 모니터를 사용할 경우 규격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이소 RGB 케이블은 매장에 방문하여 5천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길이는 1.5m로, 책상위에 모니터를 사용하고 책상 밑에 컴퓨터 본체를 놓는 경우 충분한 길이입니다. 이 외에도 DVI 케이블, HDMI to DVI 컨버터, 젠더를 3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와 스피커, 그리고 마우스, 키보드 장패드 등을 쉽게 구할 수 있죠.


이런 입력장치들을 5천원정도에 모두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사무용 혹은 게임용으로 PC를 구성할 때 다이소를 이용하면 가성비가 상당히 상승하게 됩니다. 1만 5천원에서 2만원이면 스피커, 패드까지 모두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이죠. 사용자들의 후기를 보면 품질 또한 괜찮다고 합니다.



동네에 가까운 다이소 매장이 있을 경우 방문하셔서 관련 제품들을 찾아보시면 아마 대부분 쉽게 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에 따라 구비된 물건이 조금씩 다를 수도 있으나, 품목이 많은 경우 무선 랜카드와 미니 청소기, USB 3.0 연장케이블, HDMI 모니터 케이블, 허브, SD카드 리더기 등 생각치도 못했던 제품들도 볼 수 있습니다.



▼ 전자제품 뉴스 및 정보 ▼


댓글()